2021년 말 현재 당사의 정관에 따른 발행할 주식의 총수는 보통주 275000000주 우선주 25000000주이며 현재까지 발행한 주식의 총수는 보통주 159659165주 우선주 67996주로 배분되어 있습니다. 현대모비스는 부품사인 만큼 완성차의 판매 정도에 영향을 받는다 현대모비스 주식회사입니다. 영문으로는 HYUNDAI MOBIS약호 MOBIS라고 표시하고 있습니다. 세계 최초 뇌파 기반 운전자 모니터링 시스템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시세 예상 분석
미국 크렐사와 차량용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공급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동차 모듈 및 부품 제조사업과 AS용 부품사업을 영위하고 있으며 영업이익 확대를 통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전환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국내와 해외 포함 생산거점 38곳 연구거점 8곳 물류센터 4곳 품질센터 5곳 부품사업장 22곳 부품 법인 10곳 해외지사 12곳을 운영하고 있어서 영업이익 증가에 따른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탄탄하게 합니다.
세계 최초 전기차 그릴 커버 이용한 가상 엔진사운드 시스템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2021년 1월 28일 이사회 결의에 의해서 총금액 57832백만 원의 보통주 261600주를 이익 소각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 2021년 2월 18일 이사회에서 자기 주식 750000주를 취득하는 결의를 하여 매입 완료하였으며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게 합니다.
연결회사와 현대자동차기아는 자율주행 기술 조기 확보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자율주행 분야에서 세계적 수준의 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앱티브 Aptiv와 미국 현지 합작법인 설립 계약 공동 계약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추세가 생성되고 있습니다. 차량용 반도체 부족은 완성차 계열사인 현대차에게 납품하고 있으며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밝게 하고 있습니다. 기아차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만 현대모비스 역시 영향을 받을 수밖에 없다는 점 게다가 공급이 부족하게 되면 수급에 따라 필연적으로 가격이 올라가게 되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주식회사이하 당사와 종속기업 이하 당사와 종속기업을 연결회사라 함은 자동차 모듈 및 부품 제조사업과 AS용 부품사업을 영위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중국 선전 모비스 벤쳐스 개소 현지 스타트업 발굴 및 투자 육성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자동차 3대 핵심모듈인 새시모듈 칵핏모듈 프런트엔드 모듈 이하 FEM을 조립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 등에 직서열 JIS Just In Sequence 공급하고 있습니다.
AS용 부품사업을 통해 국내외에서 운행 중인 모든 현대자동차 와 기아에 소요되는 보수용 부품의 납품을 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튼튼하게 하고 있습니다. 현대오트론 반도체 사업부문 인수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국내외에서 운행 중인 현대자동차 와 기아 5917만여 대의 부품 공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물류센터 등 대단위 인프라 및 빅데이터 기반의 수요 예측 체계를 구축하는 등 업계 최고의 유통 네트워크를 완비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전망을 굳건하게 하고 있습니다.
부품 제조사업 78% AS용 부품사업 20%를 차지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대표이사는 각자대표로 정의선 회장 조성환 사장 총 2명이 경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제동 조향 에어백 램프 및 전장 전동화 부품 등 다양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추세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 목표주가 예측 분석
자동차 모듈 및 부품제조사업을 통해 자동차 3대 핵심모듈인 새시모듈 칵핏모듈 프런트엔드 모듈 이하 FEM을 조립 와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 등에 직서열 Just In Sequence 공급하고 있으며 제동 와 조향 와 에어백 와 램프 및 전장 와 전동화 부품 등 다양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 및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납품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전망을 긍정적으로 생각하게 됩니다. 현대모비스 같은 부품회사는 가격 전가가 힘들다 완성차 판매량이 감소하는 만큼 물류비 부담이 커지는 만큼 이익이 줄어들 것이라는 예측이 나와서 현대모비스 주가가 한동안 보합세가 나타났습니다.
2019년 10월 24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주현대아이에이치엘의 토지 건물 및 기타 유형자산을 78797백만 원에 인수했습니다. 새시모듈은 차량 하부에서 뼈대를 이루는 부품들 중 유관 부품들을 통합하여 자동차 업체에 공급하는 부품을 연구 개발하여 판매함으로써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3대 핵심모듈인 새시모듈 칵핏모듈 프런트엔드 모듈 이하 FEM을 조립 와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 등에 직서열 JIS Just In Sequence 공급하고 있으며 제동 와 조향 와 에어백 와 램프 및 전장 와 전동화 부품 등 다양한 자동차 부품을 생산하여 현대자동차와 기아차와 글로벌 완성차 업체에 공급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이 예견되고 있습니다. 연구개발 초기 단계부터 완성차 업체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특성에 맟준 모듈을 개발 생산하고 있으며 첨단화시키고 시스템 통합을 진행하여 영업이익을 감소시켜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현대와 기아의 고사양 기능 탑재 차량 판매 비중 증가 및 전기차 판매량 확대 그리고 코로나로 인해 누적됐던 교체 부품 수요가 나타남에 따라 시장 예상보다 10% 상회하는 분기 매출을 올렸으며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으로 반전을 노리고 있습니다. 2021년 8월 20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자기 주식 총 40265주를 우리 사주조합에 처분 9월 29일 및 직원들에게 지급하여 근로의욕을 고취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보합이 마무리되고 상승 전환되기를 기대합니다. 칵핏모듈은 편의 장치 및 주행정보 제어장치를 제공하고 실내 승객의 안전을 보호하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게 됩니다.
현대모비스의 주가는 작년 1월 최고가 405000원을 기록한 후에 현대모비스 주가는 지속적으로 하향 중이지만 영업이익을 분석하면 현대모비스 주가가 상방으로 돌아설 가능성이 있습니다.2019년 3월 22일에 개최된 제1차 임시이사회를 통해 정의선 사내이사는 대표이사로 선출되었고 현대모비스 주가가 힘을 받는 모양새입니다. 2020년 10월 14일에 개최된 제4차 임시이사회를 통해 정몽구 사내이사는 명예회장으로 추대되면서 대표이사직을 사임하고 2021년 3월 24일 사내이사직무를 그만두셨습니다.
2021년 3월 24일 박정국 대표이사는 대표이사직과 사내이사 직무를 내려놓았습니다.세계 최초 수소차용 수소연료전지 모듈 활용 비상발전시스템 구축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FEM은 라디에이터 헤드램프 범퍼 빔 캐리어 AAFActive Air Flap 등 엔진룸 앞쪽 기능 부품들을 통합하여 완성차에 납품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전동화 부문의 부진이 많이 아쉬운 상황 지난 5년간 가파르게 성장하고 커진 매출 규모와는 달리 이익이 올라오지 못하여 1분기에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탄탄하게 받혀줍니다.생산공정 간소화와 조립 편의성 증대 등 모듈화 효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운행 중인 모든 현대자동차와 기아에 소요되는 보수용 부품의 공급을 책임지고 있는 AS용 부품사업을 진행하여 납품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 전망을 매우 밝습니다.
당사는 국내외 187여 차종 247만 부품의 AS부품 공급을 담당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이 밝아지고 있습니다.글로벌 반도체 공급 차질과 운송비 상승 등 불리한 경영 환경 속에서도 당사는 미래 클린 에너지 시장 선점을 위해 연료전지 시스템을 양산 중이며 이를 다양한 차량 와 비차량으로 확대 적용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이 나타날 전망입니다. 세계 최초 초단거리 레이더 센서 USRR 적용 긴급 자동차 제동 기술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모듈 및 부품제조사업 매출은 2020년 대비 14% 증가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밝혀주었습니다. AS용 부품사업 매출은 2020년 대비 18% 증가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탄탄하게 합니다. 반도체 부족 이슈가 해결되어 완성차 판매량도 늘어야 하고 현대차는 판매단가를 높여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게 됩니다.
기아차뿐만 아닌 다른 나라 완성차 업체에 전동화 모듈 부품 수출이 늘어나고 전동화 부문 매출 증가가 단순 매출 증가가 아닌 흑자로 이어져야 현대모비스의 기업가치가 새로 만들어지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견인할 전망입니다. 세계 최초 클러스터 리스 헤드업 디스플레이 HUD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 러시아 얀덱스社와 Level 4~5 수준 자율주행 플랫폼 공동 개발 협정서 체결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책임 있는 혁신 청정 기술을 활용한 모빌리티 구현이라는 ESG경영을 통해 위기 극복과 동시에 미래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어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으로 전환될 것으로 예상됩니다.포스트 코로나 대비 온라인 버추얼 기술홍보관 구축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뉴 노멀을 선도할 기업으로 성장할 가능성이 높아서 현대모비스 주가 하단을 탄탄하게 받혀줍니다.
현대모비스 주가전망 목표주가 상승 시세 예측
2021년 결산 배당금을 아주 빨리 지급하는 곳은 2월에 지급하지만 90% 이상 4월 초에서 4월 말에 배당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울산 전기차 전용부품 공장 공사를 시작하여서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2020년 4월 24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주 현대로템의 의왕 연구단지 내 부지 및 건물을 91920백만 원에 인수하여서 영업이익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누계 매출은 41조 7022억 원 영업이익은 2조 401억 원으로 전년 대비 각각 19%와 15% 증가하였습니다.자율주행 최적화 리던던시 제동시스템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부품을 사용할 전망입니다. 미국 벨로 다인 회사에서 만든 자율주행 라입니다. 개발 전략 투자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전망을 기대하게 됩니다. 2021년 모듈 및 부품 제조사업 매출은 2020년 대비 3678988백만 원 14% 증가하였으며 AS용 부품사업 매출은 1396693백만 원 18% 증가하여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모듈 및 부품제조사업은 코로나19 기저효과 및 완성차 판매량 증가로 매출이 증가하여 영업이익의 증가로 이어질 전망이며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예견하게 됩니다. 세계 최초 협로 후방 자율주행 차세대 주차 제어 시스템 MPS 개발하여서 영업이익에 반영될 예정으로서 현대모비스 주가 증가에 기여할 전망입니다. 2020년 12월 11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현대오트론의 반도체 통합공급 및 연구개발 사업의 인적 물적 자산을 130029백만 원에 인수하였습니다.
미국 실리콘밸리 테크펀드 출자 미래차 요소기술 스타트업 육성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4분기 연결 실적은 매출액 16조 원+8% 이하 yoy 영업이익 5286억 원 27% 지배지분 순이익 5520억 원을 기록하였습니다. 핵심부품 제조 및 차량 AS용 부품사업 등을 주요 사업으로 전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세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제동 와 조향 안전 제품과 멀티 와 전자제어 지능형 안전시스템 및 전동화 부품 등 첨단 자동차 기술의 선제적 확보를 통한 미래 경쟁력 강화를 위해 품질혁신과 기술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2018년 7월 26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주현 대아 이에이 치엘의 연구소 및 금형센터 자산 및 개발 인력을 12971백만 원에 인수하였습니다. 인도 하이데라바드 제2 SW 연구개발 거점 확대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인천 울산 연료전지 신규 거점 구축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레이더 기반 뒷좌석 탑승객 감지 시스템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AS용 부품사업 코로나19 회복에 따른 효과로 인하여 매출이 증가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힘을 주고 있습니다.
모듈 및 부품제조사업과 AS용 부품사업 전체로 볼 때 2020년 대비 5075680백만 원 19% 증가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독일 IAA 모빌리티 첫 참가 중장기 글로벌 영업전략 발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 경기도 평택 전기차 핵심부품공장 착공하여 현대모비스 주가전망을 탄탄하게 하였습니다.
2021년 5월 28일 이사회 결의에 따라 에이치그린파워주구 에이치엘 그린파워에 대한 주 LG에너지 설루션의 지분 49%를 30000백만 원에 인수하였습니다. 시장 기대치 매출액 7조 원 영업이익 5424억 원 대비 매출액 9% 상회 영업이익 3% 밑돌아서 현대모비스 주가가 일시적으로 보합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양호한 매출액에도 반도체 수급 이슈 장기화에 따른 가동률 하락하여서 현대모비스 주가 보합이 나타났습니다.
기술용역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시스템 통합사업 및 소프트웨어 관련 서비스업 2021년 3월 24일 제44기 정기주주총회 결의로 제11호 항공 모빌리티 부품 제조 및 판매업과 제12호 로봇 로봇 부품 제조업과 판매사업을 추가하여서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2018년 3월 9일 제41기 정기주주총회 결의로 제7호 물품매도 확약서 발행업을 추가하였습니다. 세계 최초 차량용 램프 광학기술 HLED 개발하여 현대모비스 주가 상승에 기여하였습니다.
상승 추세가 형성되는 아이템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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